데이트의 환상

가정편지


데이트의 환상

보아스 0 2,437 2015.05.20 06:38

 

 

데이트의 환상
 

사랑 받고 또 사랑을 주고 싶어 하는 이 친밀감의 욕구 때문에 아이들은 십대에 들어서기만 해도 벌써 이성을 그리워하게 됩니다. 이를 아시는 하나님께서는 이 친밀감의 욕구를 결혼이라는 제도를 통해 채워주시지요. 그래서 가장 잘 어울리는 두 사람을 짝지어 가정을 이루게 해 주십니다.


그런데 이 세상은 하나님 없는 남자와 여자 사이의 무분별한 만남을 부채질합니다. 그래서 그 만남에 데이트라는 이름을 붙여서 전 세계 젊은이들을 데이트의 열풍 속으로 몰아넣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한걸음 더 나아가 가정을 지닌 기혼자들까지도 종종 자기 배우자 이외의 다른 상대들과 데이트를 즐기며 죄악의 삶을 살아갑니다.


이 데이트는 하나님 중심이 아닌 사단이 만든 풍조입니다. 그래서 지극히 이기적이고 조건적이지요. 감상적이고 육체적인 사랑의 매력을 간판으로 내세우면서 데이트가 인간의 근원적인 고독의 문제를 채워줄 것으로 선전합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이 데이트의 황홀함 속에 빠져들게 되지만 머지않아 감정은 식고 육체적 흥분이 가라앉게 되는 날 이 데이트는 즐거움보다는 실연의 쓰라림과 상처와 분노와 방종만을 남기고 소리 없이 떠나버립니다.


따라서 젊은이들은 오늘도 하나님이 가장 잘 어울리는 두 사람을 짝지어 주심을 믿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무조건 좋은 배우자를 찾아 나서는 대신 나 자신이 먼저 말씀에 순종하면서 좋은 배우자 감이 되기 위해 애써야 합니다. 이런 과정을 통해 적합한 상대자를 만나게 되면 결혼을 전제로 하나님 안에서 믿음의 교제를 나누어야 할 것입니다.

 

 

 

 

하나님은 웨딩플래너(舊 코트십전략)

돈 로니카(Don Raunikar) | 미션월드

잠깐! 이런 분들은 이 책을 꼭 읽으세요
1 연애의 실패로 상처속에 고통스러운 나날을 보내고 있는 분
2 나이는 먹어 가는데 곁에 남은 건 엄마의 잔소리와 내면의 초조함 밖에 없는 분
3 내 짝은 어디 있냐며 하나님을 원망하고 계신 분
4 데이트 중 계속되는 실수(육체적인 관계)로 죄책감에 싸여있는 분
5 데이트 관련 서적에서 제시된 비법(잘 웃어라, 새벽기도 잘 나가라 등)을 다 지켰는데도 솔로인 분
6 기타 등등 크리스찬 청년 모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