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차가족사진콘테스트] 인자와진리홈스쿨 인사드립니다

사진앨범


[11차가족사진콘테스트] 인자와진리홈스쿨 인사드립니다

biodocu 3 1,388 2020.05.09 11:40
 

아임홈스쿨러 가족여러분 안녕하세요?

 

서울에 사는 인자와진리 홈스쿨입니다^^

  

 

처음 홈스쿨을 시작했을 때 하나님께 우리 가족 홈스쿨 이름을 무엇이라 지을까요 기도하면서 성경을 읽다가 잠언 33인자와 진리가 네게서 떠나지 말게 하고 그것을 네 목에 매며 네 마음판에 새기라와 잠언 166인자와 진리로 인하여 죄악이 속하게 되고 여호와를 경외함으로 말미암아 악에서 떠나게 되느니라의 말씀을 받고

 

인자=하나님의 영원한 사랑

진리=하나님은 우리의 왕이시다를 모토로 2018년에 첫째만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삼남매 10, 8, 6살을 두고 있습니다. 지난 2년간 초심과 달리 점점 내 의와 머리로 했던 모든 것을 내려놓게 하시고 한번도 보지 못한 저의 모습을 보며 내가 큰 죄인, 괴수구나를 뼈저리게 느낀 시간이었답니다. 아직 동생들은 공교육을 하고 있지만 부르심의 때와 결단으로 세남매 모두 홈스쿨을 할 수 있도록 기도하고 있습니다.

 

부족하고 흠많은 우리 가정이지만 하나님의 크신 사랑과 은혜 안에서 진정한 기쁨과 소망을 누립니다. 다음 세대 우리 모든 믿음의 자녀들이 느헤미야, 다니엘, 요셉처럼 사방이 세속문화 가운데에서도 오직 하나님을 경외하고 드높이기를 소원하며 더욱 기도와 말씀, 성령으로 충만하길 기도합니다

    

Comments

네아이아빠 2020.05.11 16:07
큰 죄인, 괴수란 말씀에 홈스쿨러라면 모두가 공감하며 인정할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자녀들과 함께 하는 시간이 많을수록 그러한 연약하고 부족한 모습들이 더욱 더 드러나니까요. 그러한 기회를 연단으로 삼을 때 1mm씩 성장하는 것 같습니다. 날마다 1mm씩 성장하는 귀한 인자와 진리 홈스쿨되시길 바랍니다. 
감사와기쁨 2020.05.17 16:38

웃는 모습, 미소 짓는 모습이 닮은 행복한 가족이시네요~

저희도 서울랜드 여기 이 곳에서 찍은 사진이 있는 것 같아요~ㅋㅋ

동생들도 홈스쿨 하는 날이 곧 오기를 함께 기도할께요~

인자와진리 홈스쿨 축복합니다^^

3남매맘 2020.06.01 23:00
어머 저희 가정과 같아요..^^
큰 아들만 홈스쿨하고 둘째, 셋째는 학교를 지금 일주일에 한번씩 가고 있지요... 내년이 모두 함께 하기로 했는데.. 
사방이 세속문화 가운데에서도 오직 하나님을 경외하고 드높이는 자녀와 부모 되길 축복합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