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 후원 배너로 함께 해주실 단체(교회및, 기관, 사업체)를 찾습니다.

새소식


정기 후원 배너로 함께 해주실 단체(교회및, 기관, 사업체)를 찾습니다.

아임홈스쿨러는 성경적 가치관으로 자녀를 양육하고자 하는 홈스쿨러들과 홈스쿨 관심자들을 위한 홈스쿨 포털을 지향하는 홈페이지입니다. 홈스쿨지원센터의 사역 중에 하나가 홈스쿨 포털 아임홈스쿨러를 운영하는 일이며 이곳에서 많은 정보들을 공급해주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본 홈스쿨 사역에 십시일반으로 후원으로 동역해주시는 개인 회원들이 있으며 또한 홈페이지에 배너 후원을 해주시는 단체들이 있습니다. 


정기 배너 후원은 월 1구좌(5만원)이상입니다. 

교회를 비롯 단체, 기관, 기업등의 많은 참여를 기다립니다. 


현재는 하단의 4군데 기관에서 배너 후원을 지속적으로 해주고 있습니다.(모바일 하단에도 노출)

0bc3b4ee5219a8f6abe073b1ee187aba_1642738354_1445.png 

 


가정과 다음세대의 회복을 위한 홈스쿨사역을 지지해주는 교회를 비롯 홈스쿨기관이나 모임 혹은 일반 회사등 많은 곳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아래 링크에서 개인후원이나 단체후원(사업자/법인) 신청을 하실 수 있으며, 배너 게재를 원하는 경우에는 댓글을 달아주시거나 별도의 연락을 부탁드립니다.(로고와 링크 주소 필요) E-mail: 4idad@naver.com


>> 후원 신청하기   




그외 아임홈스쿨러 홈페이지의 다양한 위치에 홍보 목적의 후원 배너를 게시하기 원하는 분들은 하단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후원 배너 자세히 보기  



* 기독교 단체가 아닌 상업적 기업이나 자영업도 배너 게시가 가능합니다만 저희 단체가 추구하는 방향성, 가치관에 부합하지 않은 경우에는 배너 게시가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Comments

Total 168 Posts, Now 1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