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미란 사모님 강의 후기

세미나후기


길미란 사모님 강의 후기

라엘 0 1,048 2019.04.11 15:48
오프라인으로 강의를 들었습니다.
길미란 사모님의 강의는 지난번, 컨퍼런스 때에도 시간관리에 대한 강의를 수강했었는데 정말 도전이 많이 되고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이번 강의는 지난 컨퍼런스 때의 강의를 더 자세하게 설명해주신 강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프라인으로 수강중에도 너무 은혜였지만, 또 다시 듣고 놓친 부분을 살피고 싶어 온라인으로도 남편과 함께 다시 들었습니다.

홈스쿨을 시작한지는 좀 되었지만, 아직 자녀들이 어린 탓에 제대로 된 홈스쿨링은 하지 못하고 있었고 이제 큰 아이가 7살이 되어 제대로 체계를 잡아갈 필요를 느껴 이번 강의를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길미란 사모님의 강의를 들으면서, 우리의 홈스쿨이 어떤 부분에서 잘 되고있고 어떤 부분이 약한지를 자세히 살펴보고 부족한 부분을 어떻게 다듬어 나갈 것인지를 생각해 볼 수 있었습니다.
사모님의 유쾌한 강의를 들으면서 홈스쿨이라는 이 좁은 길을 가면서 힘들고 지친 마음도 위로를 받았고, 앞으로 자녀들이 성장해 나아감에 따라 어떻게 홈스쿨을 진행해 나가야 할지, 어떤 부분을 더 집중해서 다루고 어느 부분을 내려놓아야 할지도 생각해 볼 수 있었습니다.

너무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다음 강의도 꼭 뵙고싶습니다. 이 길을 가는 동안 힘들고 지칠 때 사모님 강의를 기억하면서- 포기하지 않고 나아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귀한 말씀 감사합니다.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